TIA
휠 베이스 : 1040mm 메인 파이프 : 30Φ/ 프론트 멤버만 32Φ 리어 샤프트 : 1040mm·40Φ·M 브레이크 : R-I38형(유압 디스크) 휠 : 알루미늄 (CH130+DH180) 스태빌라이저 : 프론트 탈착식
F.POD&PANEL, SIDE POD 프론트 카울 프런트 패널에 KG FP7 사이드 박스에 EVO유형을 채용. 그에 따른 NEW그래픽 카울 스티커를 채용.
너클 신형 너클을 채용.내구성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캘리퍼 브레이크 캘리퍼에는 자동 기구를 갖추고 안전성과 관리성이 뛰어납니다.
마스터 실린더 오토 클리어런스 전용의 마스터 실린더를 장착.
엔진 KT100SEC 완성 차에 탑재의 KT100SEC은 버튼 하나로 엔진 시동이 가능한 셀 스타터를 장비. SL클러치를 장착 KT100SD엔진으로 손색 없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엔진 MZ200RKC 스포츠 카트 컴플리트 모델로 MZ200장착 사양도 설정.깨끗하고 조용한 4사이클 엔진은 관리성의 장점과 높은 내구성이 다루기 쉬운 특성이 되고 있습니다.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